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통합유지관리서비스란?

통합유지관리서비스란 고객사의 네트워크, 서버, 보안, DBMS, 운영체제, 상태모니터링등 IT전산자원 전체를 당사에서 직접 유지관리하는 서비스를 의미합니다.

이런분들이 사용하시면 좋아요!

  • 1
    개별 장비들로 계약하기가 어려운 경우
  • 2
    사내 전문가가 부재하여 전체 아웃소싱이 필요한 경우
  • 3
    신속정확한 체계적인 전문가의 유지관리가 필요한 경우
  • 4
    전산 전문인력을 채용 및 보유하기에 부담스러운 경우

서비스 내용 및 특징

  • 1
    24시간 365일 모니터링을 통해 장애발생시 자동으로 응대하게 됩니다.
  • 2
    정기점검 및 수시점검을 통해 장애발생을 사전에 예방합니다.
  • 3
    여유장비와 여유부품을 보관하고 있어 신속한 장애처리가 가능합니다.

서비스 세부 내용

※ 서비스내용은 고객과의 개별계약에 의해 세부적으로 결정됩니다.

구분 내용 비고
모니터링 자체 모니터링솔루션으로 전산자원 전체를 모니터링 자체개발한 모니터링솔루션
정기점검 매월/매주 단위로 정기점검 점검시스템
수시점검 모니터링 및 사전진단을 통한 수시점검 담당엔지니어
네트워크장비 트래픽관리 및 네트워크 장비 관리
서버장비 물리적인 서버장비들의 관리
운영체제 Windows및 Linux 운영체제관리
DBMS Oracle, MySQL/MariaDB, PostgreSQL, CUBRID등 DB관리
장애처리 모니터링 및 점검을 통한 사전 장애처리 수시발생가능한 장애처리
서비스시간 24시간 * 365일 모니터링 및 장애응대 정규업무제외

유지관리대상

  • 네트워크 장비 : L4, L3, L2등
  • 보안장비 : UTM, IDS, IDS등
  • 서버장비 및 운영체제 : 물리서버, Windows 서버, Linux 서버등
  • DBMS : Oracle, MySQL/MariaDB, PostgreSQL, CUBRID, Altibase등
  • SW : WEB/WAS 관리, Cluster등
  • 스토리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