글로벌 10만 고객사가 선택한
일하는 모든 사람들을 위한 업무용 협업 도구
네이버/LINE 서비스와 유사한 화면 구성으로 다양한 연령대의 직원들이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.
업무 현장 어디에서나 스마트폰만 있다면 NAVER WORKS 메시지로 동료들과 쉽고 빠르게 의견을 전달하고 정보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.
현장직은 물론 사무직원들까지 유기적으로 하나가 되어 움직이는 것을 체험해보세요.
소통 및 협업에 필요한 모든 기능을 담은
올인원 모바일 앱
메시지, 캘린더, 주소록, 설문, 게시판 외에도 회사 고유의 도메인 주소 그대로 업무용으로 사용 가능한 메일, 업무 자료를 손쉽게 저장 및 공유하는
드라이브 기능이 1개의 모바일 앱에 통합 제공되어 업무 현장 어디에서나 NAVER WORKS 모바일 앱만으로도 업무를 간편하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.
NAVER WORKS 모바일 앱 하나로 나날이 높아지는 업무 효율을 경험해보세요.
에스유소프트
는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의 공식 MSP 파트너입니다.
주요 기능
메시지
비즈니스에 최적화된 업무용 메신저
직장 동료들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업무용 메신저입니다. LINE에서의 쉬운 사용법 그대로, 동료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업무를 간편하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.
메일
네이버 메일, 그 느낌 그대로 편하고 안전한 메일
네이버 메일과 유사한 사용성으로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. 회사의 도메인으로 메일 주소를 만들어 사용할 수 있고, 강력한 보안과 뛰어난 스팸 차단 기능을 제공합니다.
캘린더
일정을 스마트하게 관리·공유하는 캘린더
내 일정 관리뿐만 아니라 다른 직원의 일정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. 회의, 세미나와 같은 중요한 이벤트, 프로젝트 일정 진행 상황을 구성원들과 공유하며 일정 관리할 수 있습니다.
주소록
사내 조직도와 연락처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주소록
사내 구성원들의 연락처와 정보가 모여있는 연락처 리스트입니다. 거래처, 고객, 외부 연락처 등 업무에 필요한 모든 연락처를 한 곳에 등록해서 구성원과 함께 관리할 수 있습니다.
드라이브
업무 자료를 안전하게 저장·공유하는 드라이브
업무 자료를 클라우드 드라이브에 저장하고 공유하는 공간입니다. PC뿐만 아니라 모바일에서도 쉽게 파일에 접근할 수 있어 언제든지 업무의 흐름을 이어갈 수 있습니다.
할 일
꼼꼼하고 체계적인업무 관리를 위한 할 일
할 일은 중요한 일을 잊지 않고 쉽게 관리할 수 있게 해주는 서비스입니다. 파일 및 메시지 내용을 포함하여 담당자에게 할 일을 할당하거나 내가 할 일을 한 곳에서 한눈에 파악할 수 있습니다.
게시판
사내 소식과 정보를 빠르게 공유하는 게시판
사내 중요한 소식과 정보를 쉽고 빠르게 공유할 수 있는 게시판입니다. 용도, 권한별 게시판을 만들 수 있으며, 게시글과 댓글로 소통할 수 있습니다.
설문
동료의 의견을 간편하게 취합하는 설문
사내 행사 참석 여부, 회식 일정, 교육 수료 조사 등 직원들의 의견을 쉽고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. 응답 현황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, 설문 결과를 동료들에게 공유할 수 있습니다.
Bot
프로세스 자동화로 업무 효율을 높여주는 봇
사내/ 외부 시스템과 연동하고 업무에 필요한 툴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. NAVER WORKS Developers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API와 기술 문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
요금 안내
연간 계약, 구성원 1인당
₩ 6,000/월
월간 계약, 구성원 1인당
₩ 7,000/월
기본 제공 공용 용량
1 TB ( 구성원 당 1GB 추가 제공 )
추가 가능 구성원 수
제한 없음
연간 계약, 구성원 1인당
₩ 10,000/월
월간 계약, 구성원 1인당
₩ 12,000/월
기본 제공 공용 용량
10 TB ( 구성원 당 1GB 추가 제공 )
추가 가능 구성원 수
제한 없음
소개 영상
NAVER CLOUD PLATFORM Certified Professional 엔지니어가 구축, 관리를 지원해 드립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