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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CS 지원 시간 분석
- 설치, 점검, 장애처리
- 튜닝, 데이터이관, 고객요청사항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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지원 업무형식 분석
- AS-IS 분석, 고객 요청 및 장애발생 추이를 확인
- TO-BE에 대한 사전 대비책을 마련
오류 수정, 시스템의 불량 Component나 프로그램의 오류 및 Bug로 인해 원하는 성능을 얻지 못하는 경우 또는 시스템 전체의 정상적이지 못한 동작이 발생시 이루어집니다.
기능 수정 및 확장, 사용자의 새로운 요구에 의하여 단위 프로그램의 추가, 변경 또는 재개발 및 시스템 전체의 기능수정 및 확장 필요 시 이루어 집니다.
성능 향상 및 조율, H/W업그레이드, 상용S/W의 버전업 등으로 인하여 소프트웨어 수정이 요구되는 경우, 고객 전산환경의 변화로 인한 새로운 요구사항에 의해 성능 확장이 필요한 경우 이루어집니다.
신기술 적용, S/W 개발기술의 발전으로 인하여 신기술을 적용하여 향상 된 시스템구축을 하고자 하는 경우 이루어집니다.